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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선도유지/배송관련] OO일 OO시까지 받을 수 있나요?
작성자 다길참치 (ip:)
  • 작성일 2012-05-24 17:25:0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562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다길참치입니다.
 
많은 고객님들께서 선도유지와 배송에 관해 궁금해 하셔서 상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제품을 포장할 때 들어가는 "드라이아이스"의 량은 매달 평균기온을 체크하고,
배송용 아이스박스의 체적을 고려하여 출고시간 기점으로 최대48시간 동안 냉동상태를 유지하도록 포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제품의 선도에 불안한 마음을 가지시지 않도록 선도관리에 더욱 철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제품선도의 문제와 더불어 걱정을 많이 하시는 것이 바로 택배수령과 지정시간에 관한 질문이십니다.
그래서, 주문에서 도착까지의 과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당일출고 하는 상품의 주문 마감시간은 오후 3시까지 입니다.
하지만, 부득이하게 사정이 있으신분은 연락 주십시오.
 
이후의 배송과정
 
1. 당일 출고 상품은 오후에 우체국택배 영업소에 인도합니다.
 
2. 물류집하장으로 이동하고, 각 도착지별로 상품이 분류되어, 주문하신 고객님의 지역영업소로 보내집니다.
 
3. 주문하신 상품은 보통 다음날 새벽 지역영업소에 도착합니다. 이후 담당 기사님께서 지역의 사정을 고려하여 배송스케즐을 잡으시고, 고객님의 가정으로 방문을 시작합니다. 
택배기사님의 차량동선에 따라 도착시간이 달라지기 때문에 "다길참치에서 몇시에 도착하게 해 주세요"라고 지정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도착예정시간이나 상품 받기를 서두르신다면,
택배기사님과 직접통화를 하셔서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택배기사님의 전화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은,
  • 다길참치 쇼핑몰에 로그인 합니다.
  • 우측 최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 "주문내역&배송조회"를 클리합니다.
  •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번호를 클릭합니다.
  • "주문상품정보"에서 우측에 "배송추적"을 클릭하시면, 현재의 배송상태나 해당영업소의 담당기사님의 전화번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다길참치에서는 고객님의 상품에 부착하는 택배송장을 작성완료하면,
주문고객님의 핸드폰으로 '배송장번호'가 문자로 갈 것입니다. 그 번호를 잘 기억하셨다가,
 
아래를 클릭하시고
 
배송장번호를 입력하시면 추적이 가능하십니다.

 
이 또한 번거로우시다면,
다길참치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전화를 주시면 상세하게 현재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을 추적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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